사원식당 이야기

잘 차려진 건강한 한 끼즐거운 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사원식당을 소개합니다.

사원식당, 그 시작

사원식당은 이름 그대로 계열사 직원만 이용하는 구내식당 형태로 시작되었습니다.
사옥 외부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 직장인들의 이용 요청이 많아졌고, 점심마다 메뉴 고민을 하는 직장인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사원식당은

인근의 구내식당이 없는 직장인은 물론 모든 분들에게 매일 메뉴가 바뀌는 점심 한 끼, 그리고 든든한 식사가 되는 샌드위치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사원식당을 찾는 분들이 이 공간에서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대학생과 프리랜서 등 광진구민 모두가 사원식당에서 따뜻한 식사유익한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습니다.

거래 업체 선정

우리는 육류 · 해산물 · 채소 등 특성별로 나누어 거래 업체를 선정합니다.
당일 아침에 재료 유통 가능 여부를 체크하고, 이에 따른 재료의 신선함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거래합니다.

건강한 식단 구성

우리는 필수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는 한 끼를 만듭니다.
음식 간의 궁합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같이 먹을 때 더욱 도움이 되는 식단을 구성합니다.

양심 경영

우리는 당일 조리 · 당일 소진을 원칙으로, 점심에 제공되는 식사는 당일 아침에 조리합니다.
매일 한정적으로 식재료를 발주하므로 간혹 일찍 소진되는 경우가 있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메인 페이지로 돌아가기